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창고임대 마당 넓은 북항 물류창고 임대 - 인천창고부동산

by 032-777-5777 2023. 6. 29.

안녕하세요 인천공장부동산입니다. 오늘은 인천창고임대 중에서도 단독 형태의 마당이 넓은 단독형태의 물류창고임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북항의 20미터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빠른 입주가 가능합니다.

인천창고임대 로고
인천창고임대 로고

1. 인천 창고 임대 매물 개요 및 요약

  •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북항물류단지 내 20미터 도로변 위치
  • 용도지역 : 과밀억제권역 내 일반공업지역, 항만시설구역
  • 면적 : 1층 630㎡(구 190p) , 2층 사무실 98㎡(구 30p)
  • 층고 : 7~8m
  • 주차 : 10대 정도 가능
  • 입주시기 : 하시(빠른 입주가능)
  • 내부 화장실 있음
  • 동력을 많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장으로 사용가능
  • 인천 창고 임대 가격 : 보증금 6200만 원 / 월세 620만 원(부가세별도)
  • 시세 대비 저렴한 임대료

2. 인천 창고 임대 물건의 실제 사진

인천창고임대물건의 외관
인천창고임대물건의 외관

인천 창고 임대 물건의 외관입니다. 2017년도에 건축한 창고이기 때문에 건물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마당이 넓기 때문에 주차도 여러 대 할 수 있으며, 마당과 도로 사이의 턱이 낮기 때문에 대형 차량의 진출입이 수월한 구조의 물류창고입니다.

도로와 마당의 경계부분-턱이없음
도로와 마당의 경계부분-턱이없음

20미터 도로와 마당의 경계를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북항 배후 단지의 물류창고들은 대부분 이런 형태로 건축이 되어 있는데요. 이는 물류업을 하기에 너무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류창고는 대부분 대형 트레일러를 이용하는데 보통의 지역에서는 도로사정이 나쁘기 때문에 대형차량이 아예 못 들어가는 경우도 허다하기 때문입니다. 물류업을 하는 입장에서는 대형차들이 창고로 수월하게 드나들 수 있다는 것은 큰 매리트로 다가올 것입니다.

내부 전경 - 바닥 에폭시가 까져있음
내부 전경 - 바닥 에폭시가 까져있음

현재 임차인은 언제라도 물건 및 렉 시설들을 철거해 줄 수 있다고 하였으며, 사진에서 보시면 바닥에 에폭시가 일부 까져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이 부분도 소유주께서 바닥 공사를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임대창고 초입부분에서 정면을 보고 촬영한 사진
임대창고 초입부분에서 정면을 보고 촬영한 사진

지금 현재는 렉 철거 작업 중에 있으며, 렉이 없어진 창고는 훨씬 더 넓어 보이고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물류창고를 한다면 층고가 높아야 아무래도 렉을 높이 쌓을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효율적으로 물건을 적재할 수 있는데요. 이 창고 역시 층고가 처마까지 7~8미터 나오며 용마루까지는 더 높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렉을 3단까지 쌓아 올릴 수 있는 구조의 물류창고입니다.

인천창고임대 매물의 안쪽에서 출구쪽을 촬영한 이미지
인천창고임대 매물의 안쪽에서 출구쪽을 촬영한 이미지

창고의 안쪽에서 메인 출입구 쪽을 바라보며 촬영한 사진입니다. 물건이 있어서 더 안쪽에서 촬영하지는 못했다는 점 참고해 주시고요. 정면에 출구 위쪽으로 판넬로 덮여있는 공간은 2층 사무실이며 30평입니다.

창고의 천장부분
창고의 천장부분

인천 물류창고 임대의 천장을 촬영해 봤습니다. 건물의 구조가 되는 H빔이 촘촘하게 세워져 있기 때문에 건물은 튼튼하게 잘 지어져 있습니다. 현재는 창고로 사용 중에 있지만 공장으로 사용하신다면 현재 까치발까지 설비되어 있는 곳에 호이스트를 하나 걸고 제조업을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제조업은 입주 제한 업종이 있기 때문에 저희 인천창고부동산에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현관 및 화장실 사진
현관 및 화장실 사진

본 물류창고는 메인출입구를 통해서 들어올 수도 있지만 현관이 별도로 있기 때문에 현관을 통해서 창고로 들어갈 수도 있고 2층 사무실로 바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사진 상 제일 왼쪽 문이 현관과 창고 사이의 문입니다.

사무실 초입 부분 사진사무실 안쪽 부분 사진
사무실 초입 부분과 안쪽 부분 사진

계단을 통해서 2층 사무실로 올라가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면적은 97㎡(30p)으로 넓기 때문에 파티션으로 사무실과 사장실을 구분할 수도 있고 아니면 사무실을 넓게 사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물류업 하시는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1층 창고와 2층 사무실의 구조로 되어 있는 인천창고임대 매물입니다.

3. 인천 물류창고 임대 물건의 실제 영상

 

본 영상은 마당부터 1층 창고와 2층 사무실을 전체적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짧은 영상이니 한번 보시면 전체적인 창고의 형태를 가늠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저희 인천공장부동산은 인천지역의 공장이나 창고를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업체입니다. 본 매물 외에도 여러 형태의 창고 및 공장들을 가지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본 인천창고임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인천 창고 전문 부동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공장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노희승

중개업등록번호 가 3320-757

사업자 등록번호 215-17-95581

대표번호 032) 777-5777 / 010-4252-7116

팩스번호 032) 588-0998

카카오톡 ID : hi10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