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 소형 공장 임대 297㎡(구90)-인천공장부동산

by 032-777-5777 2023. 6. 14.

안녕하세요 인천공장 부동산입니다. 오늘은 인천시 서구 석남동 20미터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인천 공장 임대 매물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축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깨끗하고 깔끔한 공장입니다.

인천공장임대 로고
인천공장임대 로고

1. 인천 소형 공장 임대 내용 요약

중봉대로와 인접한 건지로에 위치하고 있는 본 임대공장은 길 건너면 바로 북항 배후단지가 위치하고 있으며 5분거리에 인천산업유통센터가 있어 자재 수급이 용이합니다. 공장 자체도 20미터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형차량을 이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공장이 아닌 창고로도 사용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현 임차인도 창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치 : 인천 서구 석남동 신북항고가교 인근

면적 : 1층 297㎡(구 90p)

내부 사무실 없음

층고 : 7미터

동력 : 최소 50kw 이상

주차 : 4-5대

전동 샷다문, 천장 led등, 내부 화장실

임대료는 보증금 3100만 원 / 월 310만 원(VAT 별도)

입주가능일 : 협의 (빠른 입주 가능)

2. 인천공장임대 매물 사진 및 설명

건물 외관 사진
건물 외관

석남동 20m 도로변에 접해 있고 마당이 넓기 때문에 주차하기도 편하고 물건 입출고 하기도 수월한 인천소형공장임대 매물입니다. 사진상 1층 좌측 부분이 해당 공장이며, 현재는 창고로 사용 중에 있습니다.

입구 사진
입구 사진

현관문이 별도로 나 있고 공용으로 사용하는 현관부분(사진상 지게차가 서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전동 셔터문 안쪽으로 메인 행거도어가 있는데요 그 부분부터 안쪽 공장까지의 실면적이 90평이기 때문에 공용으로 빠지는 공간 없이 온전한 90평을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이 점은 다른 공장과 비교해 볼 때 엄청난 장점입니다. 게다가 새로 건축한 공장이기 때문에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내부 전경
내부 전경

현 임차인은 창고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본 공장 자체에 동력이 많이 들어와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계약 동력은 최소 50kw 이상입니다. 참고로 현 임차인분은 계약 동력 55kw에 월 16~17만원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 

내부 천장 사진
내부 천장 사진

공장의 내부 층고는 7미터 나오며, 천장은 전부 led등으로 되어 있어 조금이나마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장임대 건물 안쪽에서 출구쪽 사진
인천공장임대 건물 안쪽에서 출구쪽 사진

본 물건은 인천공장임대 매물중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소형공장에 속하며, 용도 지역도 일반공업지역이기 때문에 업종의 제약 없이 어느 업체나 입주가 가능하며, 도로가 좋고 야드가 좋아서 인천창고임대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매물입니다.

내부에 사무실이 없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인데요. 사무실이 꼭 필요한 업체라면 저렴하게 컨테이너 사무실을 하나 구하시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3. 인천 석남동 공장 임대 매물 동영상

제가 실제로 가서 촬영한 본 공장의 짧은 동영상을 올려드리오니 한번 보시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본 블로그에서 설명한 내용 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상세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인천공장부동산은 인천지역의 공장 및 창고의 임대나 매매를 전문적으로 중개하고 있으며, 2005년 부터 지금까지 아무 사고 없이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부동산을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좋은 분들과의 인연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공장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노희승

중개업 등록번호 가 3320-757

사업자 등록번호 215-17-95581

대표번호 및 직통번호 032-777-5777 / 010-4252-7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