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 창고 임대 서구 물류창고 북항에 위치한 단독창고를 소개합니다 - 출처 : 인천공장부동산

by 032-777-5777 2023. 4. 3.

오늘 소개할 인천창고임대 물건은 인천 서구 원창동 북항에 소재한 단독 물류창고입니다. 석남동 원창동 일대에 조성된 북항배후단지는 현재 물류창고의 메카로 자리 잡아 거대한 복합 물류단지로서의 제 기능을 톡톡히 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북항 물류 단지 내에 위치한 단독 창고 임대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인천물류창고임대 소개 썸네일

1. 인천창고임대 매물 내용 정리 및 가격 정보

본 창고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복층 형태의 물류창고이며, 넓은 마당이 있고 동력을 많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천공장임대로도 사용이 가능한 매물입니다. 간략하게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위치: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북항배후단지
  • 면적:1층 2000㎡(구 606), 2층 2000㎡(구 606)
  • 고내 높이:1층 6~7m, 2층 3m
  • 동력:290kw 인입됨
  • 입주가능시기:하시입주(공실)
  • 비고:야드 넓음, 대형 화물 승강기 2대, 인천공장임대로 사용가능
  • 임대가격:1층 3.3㎡당(평당) 33000원/2층 3.3㎡당 20000원/보증금은 10개월치 월세

2. 인천 물류 창고 임대 실제 사진 정보

인천창고임대 건물의 외관 및 마당의 모습
인천창고임대 건물의 외관 및 마당의 모습

넓은 야드를 확보하고 있는 인천창고임대의 외관입니다. 2곳의 진출입로가 있어서 공장으로 수월하게 드나들 수 있으며, ㄱ자 형태를 띠고 있는 건물에는 총 2기의 대형 화물 승강기가 설비되어 있어서 2층으로 물건을 쉽게 올리고 내일수 있는 형태입니다.

창고내부 모습-2개의 건물이 연결되어 있는 모습
창고내부 모습-2개의 건물이 연결되어 있는 모습

바닥은 에폭시 처리되어 있고 층고는 7미터 정도 나옵니다. 현재 호이스트는 없는 상태지만 레일까지는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필요하시면 헤드만 구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은 ㄱ자 건물의 한쪽 부분입니다.

창고 내부 모습 ㄱ자로 연결된 건물의 다른쪽 모습
창고 내부 모습 ㄱ자로 연결된 건물의 다른쪽 모습

이곳은 ㄱ자 건물의 다른 쪽 부분입니다. 각각의 건물이라고도 볼 수 있지만 건물이 붙어 있고 통행할 수 있는 통로를 만들었기 때문에 한동이라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1층 내부에 복층으로 설비된 사무실 전경-우드 패널로 꾸며져 있음
1층 내부에 복층으로 설비된 사무실 전경-우드 패널로 꾸며져 있음

1층의 가장 안쪽에는 복층으로 구성된 사무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벽면은 목재 루바를 돌려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바닥과 싱크대 또한 우드로 만들었기 때문에 별도의 인테리어 공사 없이 사무용품과 집기만 넣고 바로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계단 쪽에 마련된 깔끔한 화장실 사진
계단 쪽에 마련된 깔끔한 화장실 사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초입에는 이처럼 깔끔한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층은 총 2000㎡(606평)이며, 층고는 7미터 정도 나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2층은 1층과 동일한 면적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차이점은 층고가 3미터로 다소 낮습니다.

2층 전경 - ㄱ자 건물의 한쪽 공간
2층 전경 - ㄱ자 건물의 한쪽 공간

인천 창고 임대 매물의 2층 공장의 모습입니다. 2층 역시 바닥은 에폭시 처리되어 있으며, 자재를 보관하고 제품을 조립하고 마무리 도장작업까지 하는 곳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층 작업 공간 - 목재 제품을 건조시키는 사진
2층 작업 공간 - 목재 제품을 건조시키는 사진

2층은 창고, 작업실, 도장실 그리고 사무실로 꾸며져 있으며 1층과 2층을 통으로 임대하실 수도 있지만 1층과 2층을 각각 별도로 임대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형 화물 승강기 사진
대형 화물 승강기 사진

위의 사진처럼 생긴 대형 화물 승강기가 총 2대 설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인천 물류창고 임대 매물의 사진은 이 정도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많이 촬영했기 때문에 더 필요하시다면 제가 별도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창고의 전체적인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올려드리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 인천 창고 임대 매물의 실제 영상

지금까지 사진으로 설명드린 내용을 훨씬 더 자세하게 설명해 놓은 인천창고임대 영상입니다. 길지 않은 영상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면 본 매물의 전반적인 형태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천공장부동산은 다양한 매물을 확보하고 있으니 문의하실 때 필요한 면적과 용도를 말씀해 주시면 신속하게 요청에 맞는 매물을 찾아드리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번창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공장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노희승

중개업 등록번호 가 3320-757

사업자 등록번호 215-17-95581

대표 번호 032) 777-5777

핸드폰 010-4252-7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