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 나대지 임대 연안부두 차고지 야적장 창고로 사용 가능합니다-인천공장부동산 제공

by 032-777-5777 2023. 3. 6.

인천공장부동산입니다. 오늘은 인천항 연안부두에 있는 나대지 임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인천항은 서해안 제1의 무역항구로 서울, 수도권 지방의 해상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도 대부분의 물류가 인천항으로 들어오고 있는 실정이라서 물류업을 하는 많은 기업들이 나대지나 물류창고를 구할 때 인천항 인근을 선호하는 게 사실입니다. 인천항의 옛 지명은 미추홀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곳에 저렴하게 나온 나대지 임대가 있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장부동산 매물 소개 썸네일
인천공장부동산 매물 소개 썸네일

1) 인천 나대지 임대 내용 정리

글의 중반 이후에는 사진과 동영상으로 다시 설명을 드리겠지만 먼저 간략하게 인천 나대지 임대 매물의 내용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매물은 나대지 임대지만 허름한 창고도 약 350평 건축되어 있기 때문에 마당넓은 창고를 구하시거나 차고지나 야적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위치 : 인천항 연안부두 인접
  • 면적 : 대지 1000평, 건물 353평, 마당 약650평
  • 입주가능 시기 : 하시 입주 가능(현재 공실)
  • 특징 : 마당은 시멘트 포장되어 있으나 건물은 노후화된 벽돌조 건물임, 경비실과 화장실이 초입에 있음
  • 인천 나대지 임대 가격 : 보증금 2억 2000만 / 월세 2000만(부가세 별도) 
  • 활용 : 인천 나대지 임대로 나왔지만 창고, 차고지, 야적장으로 모두 사용 가능

2) 인천 나대지 임대의 현장 사진들

인천 나대지 임대 전경-마당과 창고 건물
인천 나대지 임대 전경-마당과 창고 건물

본 인천 나대지 임대 매물의 전경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좌측에는 노후화된 경비실, 화장실이 있고 저 멀리 벽돌조 창고 건물이 있습니다. 창고의 메인 출입구는 총 3개로 되어 있으며, 창고는 반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경비실과 화장실 그리고 창고
경비실과 화장실 그리고 창고

좌측에 보이는 작은 건축물이 경비실과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낙후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손을 볼 필요는 있어 보이지만 나대지 임대가 목적이라면 그냥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바닥은 시멘트 포장이 되어 있긴 하지만 오래전에 시공한 걸로 보입니다. 약간의 턱과 크랙이 보이는데요 물건을 야적하기에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인천 나대지 임대 매물의 출입구
인천 나대지 임대 매물의 출입구

주 출입구 부분입니다. 큰 대로변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대형 차량이 편하게 진출입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출구는 철재 바리케이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보통 나대지 임대라면 창고 건물은 중요하지는 않지만 본 매물은 창고 건물의 면적이 353평이나 되기 때문에 창고의 내부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창고 내부 좌측 부분
창고 내부 좌측 부분

창고는 보시는 것처럼 노후화되어 있습니다만, 비를 피할 수 있는 용도로는 아주 좋은 시설입니다. 물건을 야적할 때 비를 피해야 하는 제품들을 창고에 보관하고 비를 맞아도 되는 제품들을 마당에 야적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건물은 2칸으로 나뉘어 있으며 지금 보시는 사진은 좌측 부분입니다.

창고 내부 우측 부분
창고 내부 우측 부분

이곳이 건물의 우측 부분이며, 각 각 출입문이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공간을 나눌 수 있는 구조입니다. 편하게 생각하면 나대지 임대를 구하는데 창고 건물이 보너스로 제공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대지의 면적과 매물이 소재하고 있는 지리적 이점이기 때문에 창고의 컨디션은 그리 중요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3) 인천 나대지 임대 매물의 동영상

간략하게 사진으로는 설명을 드렸지만 전체적인 모습을 보기에는 아무래도 좀 미흡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촬영한 인천 나대지 임대 매물의 영상을 올려드리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상에서는 전체적인 매물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인천항 나대지 임대 매물 영상

지금까지 인천 나대지 임대 매물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좀 더 큰 면적이 필요하시거나 좀 더 저렴한 나대지나 야적장이 필요하시다면 본 매물 인근에 위치한 또 다른 나대지 임대를 소개한 포스팅을 아래에 링크해 두었으니 한번 확인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인천나대지임대 인천항 연안부두 나대지 임대 1700평 임대합니다(차고지 야적장 ok)

오늘은 인천나대지임대 중에서도 인천항 연안부두 나대지 임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원래 2000평이었으나 이번에 300평이 계약이 되었기 때문에 남아 있는 1700평의 임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777-5777.com

이상으로 인천공장부동산의 인천 나대지 임대 매물 소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장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노희승

중개업 등록번호 가 3320-757

사업자 등록번호 215-17-95581

대표 번호 032-777-5777 / 010-4252-7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