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매매

인천공장매매 도화동 소형 신축 공장 분양합니다. 저렴하게 내 공장을 구하시는 분들에게 인천공장부동산에서 추천드립니다.

by 032-777-5777 2023. 7. 5.

안녕하세요 인천공장부동산입니다. 오늘은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서 신축하고 있는 인천공장매매 및 분양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인천공장매매 썸네일
인천공장매매 썸네일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변 시세 대비해서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는 인천 소형 공장 매매에 대해서 설명드릴 건데요. 1층 공장과 2층 사무실 구조로 되어 있는 신축공장이며 똑같은 형태와 면적의 공장을 총 4개 동 분양하고 있습니다. 2층 사무실 없이 그냥 1층만 건축해서 분양하는 공장들보다 평당 100~200만 원 이상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으니 지금이 기회입니다.

1. 인천 공장 매매 분양 정보

위치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 일대 준공업지역 총 4개 동 분양

토지 면적 : 대지 615제곱미터(구 186p)

건물 면적 : 430제곱미터(구 1F 113p + 2F 17p = 130p) 

건물 구조 : 일반 철골구조

야드 면적 : 169제곱미터(구 51p)

공장 동력 : 30kw

공장 층고 : 처마까지 7미터

준공 시기 : 7월 말 ~ 8월 초

업종 제한 : 없음

인천소형공장매매 가격 : 평당 963만 원부터 983만 원까지(위치에 따른 가격 차이가 조금 있음)

가격을 예를 들면 186p x 963만 원 = 17억 9000만 원

이렇게 총 4개 동을 현재 분양 중에 있으니 좋은 자리를 먼저 선점하시는 건 어떨까요? 준공업지역이라서 업종의 제약도 없으며, 다른 신축공장 대비해서 금액도 매우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게다가 단순한 1층 구조가 아닌 1층 공장과 2층 사무실 구조로 건축되었기 때문에 구축공장을 구할 수 있는 금액으로 신축공장을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인천 소형 신축 공장 매매 현장 사진들

이제 사진을 보면서 설명드릴 텐데요. 서두에서 이미 간략하게 내용을 정리해 드렸으니 사진과 영상을 보시면 이해하기 편하실 거예요.

인천공장매매1234동 외관
인천공장매매1234동 외관

현재 한창 공사가 진행 중인 모습의 인천공장매매 현장입니다. 사진처럼 총 4개 동을 분양하고 있으며 편의상 왼쪽부터 1234동이라고 하면 1동의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모두 동일한 구조에 비슷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자리를 먼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건물 한 동의 외관
건물 한 동의 외관

공사는 지금 막바지 단계에 이르렀기 때문에 조만간 바닥 공사와 2층 사무실 인테리어 공사만 하면 공사는 완료가 될 것입니다. 그 완공 시점은 7월 말경으로 보고 있으며 준공검사 완료까지는 8월 초순경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대지 186평에 1층 113평, 2층 17평 구조로 건축된 본 공장은 소형공장매매 중에서도 꽤나 인기 있는 면적과 구조로 되어 있으며, 시세 대비 저렴하기 때문에 이미 지어진 구축 공장을 구입하는 비용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신축 공장을 매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천신축공장분양의 마당-현재공사중인 모습
인천신축공장분양의 마당-현재공사중인 모습

마당의 모습입니다. 마당이 169제곱미터(구 50p)이기 때문에 소형공장이 가질 수 없는 넓은 마당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는 5톤 트럭도 진입할 수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마당이 넓은 소형공장을 구하시는 분들에게 큰 매력을 줄 수 있는 공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천의 공업지역에는 마당이 넓은 소형공장은 사실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공장 내부 모습1
공장 내부 모습1

인천신축공장매매 현장의 내부 모습입니다. 바닥은 곧 에폭시 공사가 진행될 예정이고 화장실과 2층 사무실 인테리어가 완성되면 엄청 깔끔하고 멋진 공장으로 탈바꿈하게 될 것입니다. 공장의 층고는 7미터로 높은 편에 속하며 업종의 제한이 없어서 공장뿐 아니라 창고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장 내부 모습 2
공장 내부 모습 2

인천공장매매 물건의 가장 안쪽에서 출구를 바라보며 촬영한 사진입니다. 2층 사무실은 아직 공사 중이라서 촬영을 하지 않았습니다. 추후에 공사가 완료되면 업데이트 한번 하겠습니다. 더 큰 면적의 공장을 구하시는 분들에게는 그에 맞는 다른 물건들도 소개해 드리겠지만 이 공장들도 가격이 저렴한 데다가 건물들이 연접해서 건축되어 있기 때문에 2개 동이나 3개 동을 한 번에 구입해서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부동산 하락 시기에 주택 가격은 많이 떨어져도 공장이나 물류창고는 가격이 별로 떨어지지 않고 계속 꾸준하게 올라가기 때문에 투자 목적으로도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인천 신축 공장 매매 및 분양 현장 동영상

 

인천 신축 공장 분양 현장 동영상

본 영상은 어제 직접 가서 촬영한 실제 영상으로 인천 공장 매매를 구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생긴 공장인지 한 번에 알 수 있도록 공장의 외관 및 내부 모습을 담았습니다. 1분도 안 되는 짧은 영상이니 참고하시고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공장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라도 편하게 연락 주세요. 마지막으로 가좌동에 위치한 복층공장 매물도 링크 걸어둘 테니 복층공장을 구하시는 분들은 한번 살펴봐주시고 편하게 문의하세요.

 

 

 

인천 공장 매매 서구 가좌동 단독 소형 공장 매각합니다. 복층이며 옥상은 슬라브구조라서 물류

안녕하세요 인천공장부동산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인천 공장 매매 중에서도 요즘에 인기 많은 단독 형태의 소형 공장 매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층에

777-5777.com

 

이상으로 오늘은 미추홀구 도화동에서 분양하고 있는 인천 공장 매매 현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매물 접수 및 문의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요즘 날이 많이 덥습니다.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고 하루하루 행복한 삶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