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공장임대 인천 신축 소형 공장 임대 물건을 소개해 드릴게요-인천공장부동산

by 032-777-5777 2023. 2. 17.

인천공장임대 매물 중에서 오늘은 인천 신축 소형 공장 임대 물건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매물은 인천 서구 석남동 일대의 공장부지를 개발하여 소형 공장으로 일제히 분양한 후에 나온 임대 매물이라서 깨끗한 공장이며 첫 입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썸네일용 로고
썸네일용 로고

안녕하세요 인천공장부동산입니다. 모처럼 날이 따뜻해져서 기분마저 좋아지는 날입니다. 곧 따뜻한 봄이 올텐데 공장이전을 염두에 두고 계셨던 분들은 이사철이 오기전에 미리 미리 움직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공장 소개에 앞서 간단하게 정리된 인천 공장 임대 매물표를 보시면 이번 신축공장에 대한 내용을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인천 신축 공장 임대 매물표

  인천 신축 공장 임대 물건 내용 정리표  
위치 인천 서구 석남동 모래방죽사거리 인근  
면적 1층 102평 + 2층 28평(사무실)  
층고 10m  
동력 30kw  
비고 1층 남녀 화장실, 마당에 수전설비 2층 남녀 화장실, 2층 사무실 탕비실
임대료 4640만 원 464만 원(vat 별도)

간략하게 정리해 본 인천 소형 공장 임대 내용 정리표입니다. 표만 보셔도 필요한 정보는 들어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실제 가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래 이 매물 보다 좀 더 작은 면적의 비슷한 공장이 있었는데 이번에 계약이 되었기 때문에 지금 당장은 이 물건이 마지막입니다.

 

인천 소형 공장 임대 물건의 현장 사진들

인천공장임대의 내부 모습1
인천공장임대의 내부 모습1

지금 보시는 사진이 인천 공장 임대 매물의 내부 전경인데요. 보시는 것 처럼 층고가 엄청 높고 창이 많이있기 때문에 채광도 좋습니다. 일반공업지역에 속해 있기 때문에 공장으로 사용하는것도 좋지만 인천 창고 임대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공장의 내부 모습 2- 출입구 쪽을 보며 촬영한 사진
공장의 내부 모습 2 - 출입구 쪽을 보며 촬영한 사진

사진상 가운데에서 조금 우측으로 나 있는 문이 메인 행거도어 입니다. 저문이 크기만큼 전부 열리며 1톤 차량 정도의 크기는 공장의 내부로 바로 진입이 가능합니다.공장 내부에서 제품을 실어다가 바로 나갈 수 있는 구조입니다. 바닥은 에폭시 처리되어 있으며 동력은 30kw 인입되어 있습니다. 동력이 더 필요한 분은 원인자 부담으로 승압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장 내부 모습3
공장 내부 모습3

인천공장임대 물건의 안쪽 끝에서 사무실쪽을 바라보며 촬영한 사진입니다. 공장은 정확하게 직사각형은 아니며 한쪽 면이 약간 사선으로 건축되었습니다. 주차공간과 건폐율을 꽉 채우기 위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본 공장의 1층 면적은 102평이며, 2층 사무실은 28평입니다. 건축물 대장상의 면적이며 이는 공장의 내부와 현관 그리고 화장실의 면적이 포함된 면적입니다.

계단과 화장실 이미지현관과 계단 이미지
계단 현관 화장실 이미지

현관과 계단 그리고 화장실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인천 신축 공장임대라서 흠잡을곳없이 깨끗합니다. 각 층마다 화장실이 2개씩 있기 때문에 특히 여성 직원들의 편의를 고려한 공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2층 사무실 현관과 화장실 사진
2층 사무실 현관과 화장실 사진

인천 신축 공장 임대의 2층으로 올라가면 좌측에는 사무실이 있고 정면에는 남녀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층 마다 화재에 대비할 수 있는 소화기가 1기씩 마련되어 있습니다.

2층 사무실 전경
2층 사무실 전경

2층 사무실의 전경입니다. 바닥은 데코타일 처리되어 있고 천장은 텍스처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천장등은 led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남쪽으로 큰 창호가 있기 때문에 해가 잘 들어오며 정면 쪽으로는 공장의 1층을 내려다 볼 수 있도록 큰 창이 나 있습니다.

남쪽 부분의 창문사무실 반대쪽 사진
사무실 남쪽 부분의 창문과 반대편 부분

사무실의 모습을 여러각도로 촬영해봤습니다. 사무실 공간의 끝 부분에는 작은 탕비실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작은 수도가 들어와 있기 때문에 싱크대를 놓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탕비실 내부
탕비실 내부

이곳이 탕비실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공간입니다. 알차게 공간을 꾸며 놓으셨습니다. 사진으로 설명이 부족한 부분들은 아래에 동영상을 보시면 공장의 전체적인 모습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신축공장 임대 동영상 촬영분

 

인천 공장 임대 동영상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인천 신축공장 임대라서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건축 후 첫 임대이기 때문에 깨끗한 공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인천 공장 임대 매물이었습니다. 본 공장에 관심 가시는 분들은 언제라도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면적과 형태의 창고와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인천공장부동산입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