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 공장 임대 청라산업단지 내에 마당 넓은 소형 공장을 소개합니다

by 032-777-5777 2023. 9. 25.

안녕하세요 인천공장 부동산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 청라산업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는 인천 공장 임대 2개 동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당이 넓고 층고가 높은 공장입니다.

인천공장임대 로고 썸네일
인천공장임대 로고 썸네일

1) 인천 공장 임대 내용 소개

여러 개의 동 중에서 3동과 4동이 임대로 나왔습니다. 3동과 4동은 면적과 임대료가 동일하지만 화장실과 사무실의 유무만 다릅니다.

면적 : 3동 377제곱미터(114평), 4동 377제곱미터(114평)

층고 : 7~8미터

야드 넓음

호이스트 없음

4동 내부에 화장실 사무실 탕비실 샤워실 있음, 3동은 없음

3동과 4동 통임대 혹은 개별 임대 가능

인천 공장 임대 금액

통 임대시 보증금 8000만 원 / 월 800만 원(부가세 별도)

개별 임대시 보증금 4000만 원 / 월 400만 원(부가세 별도)

 

2) 인천 공장 임대 실제 사진

인천 공장 임대 물건 마당 입구 사진
인천 공장 임대 물건 마당 입구 사진

본 인천 공장 임대 매물의 마당 출입부의 모습입니다. 총 4개의 동이 있으며 가장 안쪽의 3동과 4동이 임대로 나왔습니다. 마당은 실제로 가보시면 훨씬 더 넓습니다.

3동의 외관 사진
3동의 외관 사진

3동의 모습입니다. 메인 행거 도어가 크고 넓기 때문에 물건 입출고 하시기 편리한 구조입니다. 내부에 호이스트는 없습니다. 

4동의 외관 사진
4동의 외관 사진

4동의 외관입니다. 본 인천공장임대 매물은 청라산단에 속하기 때문에 입주에 제약이 있습니다. 업종을 말씀해 주시면 입주가 되는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4동의 내부를 보시겠습니다.

4동 공장의 내부 사진
4동 공장의 내부 사진

4동 공장으로 들어오면 사진처럼 되어 있는데요. 좌측에는 사무실 화장실 탕비실 샤워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반을 달아놔서 일부분은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복층에 물건을 쌓아둘 수 있는 구조입니다. 전체를 다 임대하신다면 상관없겠지만 한 동만 사용하신다면 4동을 임대하셔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3동은 사무실과 화장실이 없기 때문입니다.

4동의 좌측 내부 사진
4동의 좌측 내부 사진

좌측 모습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어떤 구조로 되어 있는지 단번에 확인이 되실 겁니다. 현재 호이스트는 없지만 까치발에 레일까지는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호이스트가 필요하신 업체는 호이스트 해드와 바만 구입해서 달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화장실 샤워실 탕비실 사진

좌측 사진부터 화장실, 샤워실 그리고 탕비실의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하지는 않지만 그냥 사용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3동 내부 사진

마지막 사진은 3동의 내부 사진입니다. 좌 우에 선반을 달아서 물건을 적재 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공장의 형태라기보다는 약간 창고의 형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4동에서 물건을 제작해서 3동에 보관하는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본 인천 공장 임대 매물의 동영상을 보시면 전체적인 공장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3) 인천 공장 임대 동영상

 

자 지금까지 인천 서구 청라산업단지 내에 입지한 인천 공장 임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청라산단은 청라 4~5단지와 가까우며, 로봇랜드 바로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도 산업단지이기 때문에 문의하실 때 업종을 말씀해 주시면 입주 가부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소유주가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입주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저희 인천공장 부동산은 다양한 형태와 면적의 공장이나 물류창고 혹은 나대지 물건을 보유하고 있으니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해 주시고요. 부동산 특성상 계약이 이루어져서 물건이 없어지고 또 새로운 매물이 나오기 때문에 어떤 물건 보고 전화하셨다고 알려주시면 물건이 살아 있는지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공장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노희승

중개업 등록번호 가3320-757

사업자 등록번호 215-17-95581

대표 번호 032) 777-5777

카카오톡 : hi1008

핸드폰 010-4252-7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