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 창고 임대 단독 물류창고 서구 원창동 월세 매물을 소개합니다 - 인천공장 부동산

by 032-777-5777 2023. 11. 6.

안녕하세요 인천공장 부동산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매물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북항배후부지 일대에 속해 있는 인천 창고 임대 매물입니다. 단독형태의 물류창고이며, 가장 인기 있는 면적이니까 관심 있게 봐주세요.

인천 물류창고 임대 매물 소개 로고
인천 물류창고 임대 매물 소개 로고

어제저녁부터 갑자기 비가 오고 거센 바람이 불더니 기온이 정말 뚝 떨어졌습니다. 지금도 태풍이 온 것처럼 바람이 엄청나게 불고 있습니다. 이제 또다시 따뜻하고 시원했던 가을날을 느끼려면 또 일 년을 기다려야 하는가 봅니다. 자 서론은 이쯤에서 마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1. 인천 창고 임대 SUMMARY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북항배후단지 일대 물류창고 1동

면적 : 1층 605 ㎡(구 183p) / 2층 56 ㎡(구 17p)

특이 사항 : 복층 사무실, 창고, 작업실, 화장실, 넓은 마당

용도 : 건축물 대장 상 공장 용도

용도 지역 : 과밀억제권역 내 일반공업지역

층고 : 8미터

건축 연도 : 2019년 구조 : 일반 철골구조주차 : 8대 이상입주일 : 빠른 입주 가능

인천 물류창고 임대 금액 : 보증금 6500만 원/월 650만 원

2. 인천 물류창고 임대 사진들

인천 물류창고 임대 건물 외관
인천 물류창고 임대 건물 외관

지금 보시는 사진이 본 인천창고임대 매물의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단독건물이며, 마당이 넓어서 주차도 여러 대 할 수 있으며, 대형 트레일러 차량을 이용한 물류 하역 작업을 하실 때에도 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고 내부 전경
창고 내부 전경

일단 창고 내부로 들어오면 좌측에는 복층 구조의 사무실과 화장실이 있으며, 우측에도 작은 창고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안쪽 끝에는 작업실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작업실은 필요하시다면 소정의 금액을 지불하고 인수할 수가 있으며, 필요 없으시다면 철거 예정이 될 부분입니다.

복층 사무실 모습
복층 사무실 모습

좌측 사무실은 이처럼 복층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직원들이 많은 업체나 손님이 많이 오는 업체에게 추천드리는 매물입니다. 무엇보다도 인테리어가 잘 꾸며져 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일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층 사무실 내부 전경
1층 사무실 내부 전경

1층 사무실의 내부 모습입니다. 여태 본 사무실 중에서 이곳이 가장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작은 싱크대가 있어서 간단한 손씻기와 설거지 등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창고 내부 모습 2
창고 내부 모습 2

본 창고의 중간 쯤에서 촬영한 사진이며 1층의 면적은 605 ㎡(구 183p)이고 2층은 56 ㎡(구 17p)입니다. 현재는 자동차 튜닝을 하는 업체가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동차 관련 시설이나 공장 또는 물류창고 임대로 추천드리는 매물입니다.

작업실 모습
작업실 모습

작업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본 작업실은 현 세입자가 자비로 시설했기 때문에 필요하시면 시설권리금 약 500만 원 정도 내시고 인수를 받을 수 있으며, 부담되시거나 필요하지 않으시다면 철거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철 파이프를 촘촘하게 대서 튼튼하게 건축한 이곳 작업실의 윗 공간에는 물건을 적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계단을 통해서 위로 올라갈 수 있고 작업실과 대형 선반이 같이 공존해 있어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창고 내부에서 메인 출구를 보며 촬영한 사진
창고 내부에서 메인 출구를 보며 촬영한 사진

자 마지막 사진은 인천창고임대의 안쪽에서 출구를 보며 촬영한 사진입니다. 현재 자동차들과 기계 설비들이 좀 있는데 없다고 생각하시고 전체적인 창고의 컨디션을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3. 인천 단독 창고 임대 동영상 촬영본

 

본 물류창고의 전반적인 모습이 담긴 동영상입니다. 1분이 채 되지 않은 짧은 영상이니 한번 스윽~보시면 창고의 컨디션을 확인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희 인천공장 부동산은 본 매물 이외에도 다양한 면적과 용도의 공장 및 창고 매물들을 확보하고 있으니 언제라도 편하게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물건을 추려내서 회신드리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천 공장 부동산 대표 노희승

중개업등록번호 가3320-757

사업자등록번호 215-17-95581

대표 번호 032) 777-5777

팩스 번호 032) 588-0998

직통 번호 010-4252-7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