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 창고 임대 단독 형태의 물류창고를 구하신다면 바로 이곳입니다

by 032-777-5777 2024. 1. 25.

안녕하세요 인천공장 부동산의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인천 창고 임대 매물은 매우 인기 있는 단독 창고이며, 물류창고 임대로 사용하시기에 필요한 조건을 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천 창고 임대 관련 섬네일
인천 창고 임대 관련 섬네일

1. 인천 창고 임대 매물 간단 요약정리

인천 창고 임대 매물을 소개하기에 앞서 간략하게 내용을 먼저 정리한 후에 사진과 영상으로 설명을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과 영상은 모두 제가 실제로 가서 촬영한 실제 자료들이며 특히 글의 후반부에 있는 영상을 보시면 전체적인 창고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393번지 일대 북항 물류단지 내 위치
  • 용도지역 : 과밀억제권역 내 일반공업지역
  • 면적 : 1F 538㎡(구 163p)/2F 51㎡(구 16p) +넓은 야드 확보+2층 사무실에 전기 패널 설치되어 있음
  • 창고 높이 : 처마까지 7미터, 용마루까지 9미터
  • 시설 : 1층 사무실+탕비실+남녀 화장실(화장실 내부에 전기 온열기 설치)
  • 입주 가능 시기 : 바로 입주 가능(공실)
  • 인천 물류창고 임대 가격 : 보증금 6000만 원/월 임대료 600만 원(월세에 대한 부가세는 별도임)

2. 사진으로 보는 인천 창고 임대 물류창고로 최적인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사진은 필요한 만큼만 업로드했으며, 본 포스팅을 보시고 더 많은 사진이 필요하시면 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사진들을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창고 건물 외부 모습
창고 건물 외관

얼마 전에 컨디션 좋은 200p짜리 창고를 포스팅했던 적이 있었는데 바로 계약이 되는 바람에 아쉬웠던 기억이 납니다. 저희 손님도 일정 때문에 눈여겨보고 있다가 어쨌든 아쉽게 되었는데요. 손님들이 좋아하는 형태의 물류창고가 임대로 나와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멋진 외관과 깨끗한 내부 상태를 확인하시면 더 마음에 드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인천 창고 임대 내부 모습
인천 창고 임대 내부 모습

물류창고 내부로 들어오면 바로 위와 같은 네모 반듯한 창고의 모습이 나오는데요. 사진상 좌측은 사무실과 탕비실 그리고 남녀 화장실이 시설되어 있으며, 계단을 통해서 2층 사무실로도 올라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직원들이 많거나 휴게실 등 직원들의 편의를 중요시하는 업체에게는 너무 좋은 인천 창고 임대 매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창고 내부 사진1
창고 내부 사진1

창고로 조금 더 들어와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바닥은 깔끔하게 에폭시 처리 되어 있으며, 창고의 층고는 7미터 나오기 때문에 렉을 설치하셔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창고 내부 모습 2
창고 내부 모습 2

건물의 가장 안쪽 끝에서 메인 행거도어를 바라보며 촬영한 사진입니다. 건물의 메인 출구를 기준으로 방향도 남향이라서 해가 잘 드며, 겨울철에도 상대적으로 따뜻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사무실 외관
사무실 외관

인천 물류 창고 임대의 출입구 좌측 편에 마련되어 있는 사무실의 모습입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사무실은 직원들의 인원수가 많은 업체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으며, 마당이 넓어서 주차 공간도 넉넉합니다.

1층 사무실 내부1층 탕비실 사진
1층 사무실과 탕비실 모습

1층 사무실 내부 모습과 탕비실의 모습을 촬영해 봤습니다.

남자 화장실 사진여자 화장실
1층 남녀 화장실 모습

남자 화장실과 여자 화장실입니다. 화장실 내부에는 동파를 예방하기 위한 전기 온열기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추운 겨울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2층 사무실 전경
2층 사무실 전경

건물의 구조상 1층에는 온전히 물류업을 할 수 있도록 창고와 사무실 화장실이 있고 2층 사무실은 현재는 사무실로 되어 있지만 직원들 휴게실이나 사무실+대표실로 용도를 바꿔서 사용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게다가 사무실 바닥은 전기 패널 장판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천 창고 임대를 구한다고 문의하실 때에 사무실의 여부나 크기를 궁금해하시는데요. 사무실이 없는 물류창고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사무실이 굳이 필요 없는 업체들도 있기 때문인데요. 본 창고는 물류업을 영위하기 위해서 필요한 넓은 마당, IC와의 접근성, 높은 층고, 넓은 사무실, 깔끔한 건물 컨디션 등 다양한 조건들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인천에서 임대 창고를 구하신다면 이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2층 사무실에서 바라본 1층 창고 내부 모습
2층 사무실에서 바라본 1층 창고 내부 모습

마지막으로 2층 사무실에서 바라본 1층 창고의 전경입니다. 단독 창고이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창고를 운영할 수 있는 매물입니다. 더 많은 사진 자료가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창고의 전반적인 모습을 담은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3. 인천창고임대 동영상 자료

 

인천 물류창고 임대 영상

지금까지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북항배후단지 내에 위치한 상태 좋은 단독 창고 임대를 설명드렸습니다. 현재 북항 물류단지에 나와 있는 임대 매물들이 빠르게 소진되어서 매물이 많지는 않은 상황인데요. 그래도 인천 창고 임대를 필요로 하신다면 제가 최선을 다해서 찾아 드리겠습니다. 그럼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사무실 정보입니다.

 

인천공장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노희승

중개업 등록번호 가 3320-757

사업자 등록번호 215-17-95581

대표 번호 032-777-5777

직통 번호 010-4252-7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