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 가좌동 소형 공장 임대 364㎡ 5톤 호이스트 걸려있습니다

by 032-777-5777 2024. 2. 16.

#인천공장임대 #인천소형공장임대#가좌동공장임대#호이스트공장

소형공장 소개 썸네일
소형공장 소개 썸네일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물류창고 및 공장을 전문으로 중개하고 있는 인천공장 부동산입니다. 벌써 금요일이 되었네요. 한주가 어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소중한 하루하루 열심히 감사하게 잘 살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인천공장임대 매물은 언제나처럼 공장의 내용요약과 사진 그리고 영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인천 공장 임대 내용요약

  •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소재
  • 면적 : 1층 364㎡(구 110p) 1층과 2층에 사무실 있음
  • 동력 : 50kw 인입
  • 창고 높이 : 7~8미터
  • 5톤 호이스트 설비되어 있음
  • 화장실은 공용 사용
  • 인천 소형 공장 임대 가격 : 보증금 3000만 원 / 월세 350만 원(VAT 별도)

2. 가좌동 공장 임대 물건 사진 및 세부 설명 - 출처:인천공장부동산

공장 메인 출입문
공장 메인 출입문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173번지 일대에 위치하고 있는 본 인천창고임대 매물의 메인 출입문입니다. 공장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좋은 구조로 되어 있으며 5톤 크레인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업종을 수용할 수 있는 공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공장 바로 앞에는 버스 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직원들을 수급하시는 데에도 아주 수월한 환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좌동 공장 임대 내부 전경
가좌동 공장 임대 내부 전경

사진 촬영은 많이 했지만 필요한 사진들만 선별해서 몇 개만 올려드리며, 지금 보시는 사진이 공장의 전체적인 모습을 가장 잘 보여주는 사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측에 열려 있는 게이트가 메인 출입구이며 바닥은 아주 깨끗하지는 않지만 작업하시는 데에는 문제없이 평탄한 상태로 되어 있습니다.

5톤 호이스트가 걸려있는 모습
5톤 호이스트가 걸려있는 모습

요 근래에도 호이스트가 설치되어 있는 공장을 구하시는 분이 계셨는데 지금 현재 나와 있는 임대 공장 매물들 중에 호이스트가 걸려 있는 공장이 별로 없었습니다. 공장을 처음 보고 호이스트가 걸려 있어서 참 반가웠습니다. 그 업체에 맞는 공장의 형태가 아니라서 보여드리지는 않았지만 요즘 호이스트가 걸려있다는 건 꽤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층 사무실 공간
1층 사무실 공간

공장으로 들어오자 마자 우측에 있는 1층의 사무실 부분입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휑한 느낌이 살짝 있지만 집기류가 들어오면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이제 2층 사무실도 보시겠습니다.

2층 사무실 내부2층 사무실 내부
2층 사무실 내부

가좌동 공장 임대 매물의 사무실입니다. 2층 사무실이며, 바닥은 장판이 깔려있으며 아주 깔끔하지는 않지만 이 정도면 무난하게 사무실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공장에서 가용할 수 있는 동력은 50kw이며, 별도의 관리비도 없습니다. 

2층 선반2층 선반
2층 선반

2층 사무실과 마주보며 있는 선반입니다. 이곳에는 각종 물품이나 제품 창고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층 선반에서 바라본 1층 전경
2층 선반에서 바라본 1층 전경

2층 선반에서 바라본 인천 소형 공장 임대의 1층 전경입니다. 층고가 높고 크레인이 있는 공장이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의 공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건물이며 가까운 거리에 인천산업용품 유통단지가 있기 때문에 자재 수급이나 인력 수급에서도 큰 장점이 있는 공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110p 인천 공장 임대의 동영상 자료

자 지금까지 가좌동 공장임대의 간략한 내용요약과 실제 사진으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일반적인 형태의 공장이기 때문에 특별하게 더 설명드릴 내용은 없었지만 아래에 올려드린 짧은 영상을 보시면 좀 더 전체적인 공장의 모습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한번 시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희 인천공장 부동산은 인천 지역의 공장이나 물류창고 나대지 등의 임대나 매매를 전문적으로 알선 중개하고 있으며, 언제라도 필요하실 때 전화 주신다면 필요하신 매물을 최대한 정직하고 신속하게 찾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사의 번창을 기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인천 공장 임대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매물 접수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천공장 공인중개사 사무소 대표 노희승
중개업 등록번호 가 3320-757
사업자 등록번호 215-17-95581
사무소 대표 번호 032) 777-5777
사무소 직통 번호 010-4252-7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