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알파문구에서 산 풍선 헬리콥터 장난감

by 032-777-5777 2021. 6. 6.

은지가 풍선을 사달라고 해서 집근처에 있는 알파문구에 갔는데요. 풍선도 사고 풍선 헬리콥터라는 장난감도 사왔습니다. 그림을 보니 풍선에서 바람이 빠지면서 그 바람으로 프로펠러가 돌아가는 것 같더군요.

 

풍선 헬리콥터

알파문구에서-구입한-풍선헬리콥터
풍선헬리콥터

풍선 헬리콥터는 풍선에 바람을 불어 넣은 후에 바람이 빠져 나오면서 3개의 구멍이 나 있는 노란색 플라스틱으로 바람이 빠져 나가는데요. 노란색 구멍에서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그 부분에 날개를 달아주면 그 바람의 힘으로 프로펠러가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은지 가지고 놀라고 하나 사줬습니다. 풍선 헬리콥터의 가격은 천원인가 그랬습니다.

내용물-풍선-날개-연결부
내용물

풍선 헬리콥터의 내용물입니다. 프로펠러의 날개는 약간 딱딱한 비닐 재질로 되어 있는데요. 처음에 조립한 이후에 하늘로 잘 날라가길래 오 잘 되네 라고 생각하고 동영상을 찍으려고 했더니 이상하게 자꾸 잘 안날라가는거예요. 그래서 한참 후에 확인해 보니 처음에 잘 날라갔을때 어디 부딛쳤는지 날개의 끝이 파손되서 바람이 새더라고요. 천원짜리 장난감 하나 사서 딱 한번 날려보고 수명을 마친 풍선 헬리콥터였습니다.

 

풍선헬리콥터 동영상

풍선헬리콥터 동영상

풍선 헬리콥터의 날개하나가 찢어진것도 모르고 동영상을 한번 찍겠다는 일념하에 한참을 날렸던 기억이 나는군요. 이상하네 처음에 날릴때는 엄청 잘 날아갔는데 왜 안날아오르는거지? 하며 수십번을 시도한 것 같네요. 알파문구로 다시 사러 가기에는 너무 귀찮아서 그냥 패스합니다.

댓글